반응형
2019.11.04(월) / 13.8°C / 구름 한점 없음
[2020 그랜저]
오늘 11월 개시 운행을 했습니다.
운행 차량은 현대 i40.
올림픽대로에 들어서자 스마트폰에 집중하는 고객과 익숙한 도로 때문에 편안하게 운행 후 도착완료.
아직도 도착 후에 고객과 인사 후 각자 길을 갈때가 어색한 시점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 유형 1. 만취상태로 본인 몸 가누기도 힘듦.
고객 유형 2. 서로 어색해서, 인사 나누고 바로 각자의 길로.
고객 유형 3. 상세한 출구 설명과 함께, 주변 교통편까지 알려줌.
(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는 보통 엘레베이터로 1층까지 동행.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초기에는 1, 2번 유형의 고객이 어색함이 적어 편했으나,
최근에는 얼굴이 두꺼워졌는지, 3번 유형 고객이 편한 것 까지는 아니지만 불편함이 많이 줄었습니다.
3번 유형의 고객과 네이버 지도앱의 안내를 받으며, 오늘도 무사히 퇴근 완료. ^^
이번달은 일급이 아닌 월급의 기분을 느껴보고자,
지난달처럼 일자별이 아닌, 월말에 한달치를 출금 신청 하려고 합니다.
(운행금액의 20% 수수료 공제 후 포인트 적립.)
[2020 그랜저]
월말, 월초 피할 수 없는 릴레이 야근을 치루고
오늘 11월 개시 운행을 했습니다.
운행 차량은 현대 i40.
주차장이 워낙 좁고, 차량이 웨건형으로 차체가 길어서 출발지에서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.
올림픽대로에 들어서자 스마트폰에 집중하는 고객과 익숙한 도로 때문에 편안하게 운행 후 도착완료.
아직도 도착 후에 고객과 인사 후 각자 길을 갈때가 어색한 시점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 유형 1. 만취상태로 본인 몸 가누기도 힘듦.
고객 유형 2. 서로 어색해서, 인사 나누고 바로 각자의 길로.
고객 유형 3. 상세한 출구 설명과 함께, 주변 교통편까지 알려줌.
(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는 보통 엘레베이터로 1층까지 동행.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초기에는 1, 2번 유형의 고객이 어색함이 적어 편했으나,
최근에는 얼굴이 두꺼워졌는지, 3번 유형 고객이 편한 것 까지는 아니지만 불편함이 많이 줄었습니다.
3번 유형의 고객과 네이버 지도앱의 안내를 받으며, 오늘도 무사히 퇴근 완료. ^^
이번달은 일급이 아닌 월급의 기분을 느껴보고자,
지난달처럼 일자별이 아닌, 월말에 한달치를 출금 신청 하려고 합니다.
(운행금액의 20% 수수료 공제 후 포인트 적립.)
이번달도 파이팅.
반응형
'부업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부업24일차] 20191106 카카오 T 대리 (4) | 2019.11.07 |
---|---|
[부업23일차] 20191105 카카오 T 대리 (0) | 2019.11.05 |
[부업 정산] 2019년 10월 카카오 T 대리 (0) | 2019.11.02 |
[부업21일차] 20191030 카카오 T 대리 (2) | 2019.11.01 |
[부업20일차] 20191029 카카오 T 대리 (0) | 2019.10.31 |